본문 바로가기
포토샵독학으로 디자이너되기

상업용무료폰트 다운 공유합니다.

by mumuamung 2020. 7. 5.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페이보릿데이입니다. 매일 포토샵 독학편 포스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포토샵으로 디자인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포토샵 기술을 많이 알게되고 나만의 것으로 익혀두면서 세련된 디자인 편집물을 만들었다해도 최종 텍스트를 입력했을때 내가 보유한 폰트가 몇개 없으면 편집물의 완성도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폰트는 최대한 많이 가지고 있어야 완성도가 높은 편집물을 만들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를 공유해드릴까합니다.

무료폰트 다운

눈누라는 사이트는 상업용 인기폰트가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한 폰트 사이트입니다. 이미 많은 디자이너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기도하고 편집하다가 마음에 드는 폰트가 없을때 즉시 즉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눈누에서 추천하는 폰트와 모든폰트를 나누어 확인도 가능하니 참 편리합니다.

이렇게 네이버 등 기업에서 제공하는 폰트도 모두 모여있어서 하나하나 따로 찾지않고도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폰트디자이너분들이 만들어주신 폰트도 다양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모든 폰트에 적용하는 란에 내가 보고싶은 글자를 타이핑 했을때 아래와 같이 모든 폰트에 적용이 되어 한번에 동일한 폰트로 확인이 가능하여 아주 유용합니다. 내가 직접 보고싶은 텍스트를 입력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배너를 만들때 가장 적합한 폰트를 바로 다운로드하기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폰트를 클릭하여 한번 더 텍스를 입력하여 확인가능한 란이 뜹니다. 내가 원하는 폰트를 단독적으로 확인을 한번 더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하단에 해당 폰트에 대한 허용가능한 사용범위가 나오니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다운로드를 눌려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눌렸을 때 해당 폰트의 출저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폰트에 대한 소개와 더 많은 다양한 폰트를 안내해줍니다. 바로 다운로드를 하고싶을때에는 폰트마다 Window용과 Mac용이 따로 나누어져 있으니, 필요한 방법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개인적으로 사용할 폰트는 상업용 무료폰트로 검색하여 어렵게 찾은 폰트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폰트를 한 사이트에서 비교하여 확인이 가능하니 너무 편리하게 이용하게 되어 디자이너에게는 너무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보유한 폰트에 따라 편집물이 아주 다양하게 나올 수 있기때문에 디자이너들은 폰트를 아주 많이 보유한답니다. 여러분들도 폰트가 많을 수록 다양하고 만족도가 높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